DD Factory 소개 페이지
DD Factory
2012년에 설립된 디지털 미디어 에이전시로서 웹/앱 부문에서 다양한 업종의 IT 비즈니스 경험을 바탕으로 4차 산업혁명을 견인하는 AR, VR, 빅데이터, IoT 기반의 IT 신기술을 융합하여 클라이언트가 가장 혁신적으로 도약할 수 있는 가치를 제공합니다.
우리는 멤버십·스포츠·공연·전시 분야에서 매우 높은 인지도를 유지하고 있으며, 통합 마케팅 솔루션은 웹/앱과 티켓 - 온라인몰 - F&B - MD - CMS - CRM을 연결해 다양한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클라이언트가 실직적인 마케팅 정책을 수립하고, 성과 및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Service Area
DD Factory는 Service Strategy에서 Service Management까지 자체 팀을 통해 수행합니다. 이는 인력, 범위, 일정에 대한 위험 부담을 줄여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완수하는 것을 보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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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.
Service Strategy- 사용자 인터뷰를 통한 니즈 분석
- AS-IS 분석 및 문제점 도출
- 데이터 기반 경쟁사 · 고객 분석
- 타겟 · 포지셔닝 설정
- 콘텐츠 설계 및 기획
- 와이어 프레임 설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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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.
UI/UX- UI/UX 리서치, 트렌드 분석
- UI/UX 컨셉 수립 및 적용
- 콘텐츠 디자인 및 퍼블리싱
- 반응형 적용
- 프로토타입 작성
- 사용성 테스트 진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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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.
Development- 통합 마케팅 솔루션 구축
- 클라우드 등 서버 구축 및 이관
- iOS · Android · 웹 구축
- 키오스크 구축
- 포스 · PG 구축 및 연계
- SNS, Youtube, Facebook 등 연계
- 공연·전시·스포츠 티켓팅 솔루션 구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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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.
Service Management- 온/오프라인 이벤트 기획
- 서버 · 플랫폼 운영 및 고도화
- 바이럴 마케팅
- 콜센터 구축 및 현장 운영
- 스포츠 · 공연 · 전시 운영 및 정산 등
- 홍보 영상 제작 및 배포
Integrated Marketing Solutions
DD Factory의 마케팅 플랫폼은 '웹/앱, 티켓, F&B, MD, 스마트오더, 이벤트, CRM' 등 온/오프라인 기능이 모두 포함된 통합 플랫폼입니다. 기존 티켓 대행사, 온라인 쇼핑몰, 웹/앱 사업자를 통한 개별 솔루션 구축과 별도 운영 대행을 통한 회원/구매 데이터 수집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구축/운영 비용을 최소화하는 목적으로 개발/운영되고 있습니다.
통합된 솔루션은 웹/앱, 티켓, F&B, MD, 온/오프라인에서의 포인트/쿠폰 사용 등이 가능하며, 다양한 이벤트 진행의 정보 분석을 통한 티켓 가격, F&B, MD 상품의 다양화를 통해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충성 고객의 재방문율을 높여 수익성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.